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스니커

AIR FORCE 1 HIGH VT SUPREME

오랜만에 신발 사진을 찍어보네요. 역시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도 나이키사에 에어포스원 입니다.

 

뭔가 특이하면서도  에어 포스 원 스러운 신발이란 느낌이 드네요.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vt라인의 신발중 하나인 에어포스원하이를 소개하기전 VT가 어떤 약자인지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VT는 VAC-TECH(백테크 백택)의 약자이며 어퍼부터 힐컵까지 하나의 가죽으로 찍어 눌러서 박음선이 없게 만든 기술의 신발들을 말합니다.

 

 

 

 

나이키 스우시와 에어포스 원이라 적혀있는 포스박스 입니다.

 

검은색에 은색 로고가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VT라인중 하나인 포스 하이 입니다.

 

뭔가 강하게 생겨서 뭘 떨어트려도 끄떡 없을거 같네요..

 

컬러를 보면 신발 전체를 그라데이션 느낌이 들게 만든거 같으면서도 물감칠한지 오래된 벽같은 느낌도 드네요..

 

메탈적이면서 빈티지한 느낌도 들고요..

 

 

 

 

어퍼 전체를 보면 가죽과 가죽을 미싱질한것이 아니라 통가죽인 것을 볼 수 가 있습니다.

 

인조가죽과 합성고무를 사용한 이제품은 특이하면서도 신으면 발아프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신발이란 생각이 드네요.

 

 

 

 

또한 어퍼에 숨구멍이 모양만 있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다른 포스를보면 이 부분에 구멍이 뚤려있어 발이 숨을 쉴수 있게? 해주는데 이 제품은 구 구멍이 막혀있네요..

 

여름에 신으면 땀띠크리 터지겠네요..

 

 

 

 

 

 

 

 

힐컵부분입니다. 나이키  로고가 음각처리된 것을 볼수 있으면서 최고급라인이라 신경좀 쓴걸 느낄수 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vt기술 입니다.

 

박음선이 없이 프레스로 찍어 만든 듯한 모습이네요!! 진짜 나이키 기술력 대단합니다.

 

 

 

 

 

최고급 라인인 슈프림라인으로 나와서 인지 안갑도 가죽으로 도배를 해놨군요.

 

신다보면 저부분이 다 까지겠지만 구멍뚤릴일은 없겠네요...

 

 

 

 

 

 

 

 

 

 

 

 

 

 

 

 

 

 

 

'리뷰 REVIEW > 스니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R JORDAN 11 RETRO LOW  (0) 2012.05.16
에어 허라취  (3) 2012.04.22
에어 포스원 미드 간장  (2) 2012.03.17
조던3 위저드 GS  (4) 2012.02.11
스테판 야노스키  (4) 201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