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스니커

조던3 위저드 GS

오랜만에 새로운 신발이 제품에 들어와 또 이렇게 컴퓨터를 키게되네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조던3 리트로 위저드  이미 2년전에 리트로되었는데도 2년만에 다시 발매해버렸네요..



역시나 항상 아쉬운 좋던박스

맨싸이즈느 원판박스와 동일하게 만들어 주는데 GS는 그런 자비란 짤없네요..



이것이 바로 조던3대 위저드

영어사전
wizard
미국식 [|wɪzərd] 발음듣기 영국식 [|wɪzəd] 발음듣기 예문보기
1. (동화 등에 나오는 남자) 마법사   2. 귀재   3. 마법사(다른 프로그램의 실행・작업 등...




앞코를 보면 코끼리 패턴으로 되어 있으며 중창이 흰색인데 비에 아웃솔은 코끼리패턴과 같은 회색을 띄고 있습니다.




조던3대와 4대의 고질적인 문제인 중창 갈라짐 이녀석도 조금만 신다보면 저 파란부분이 갈라져 버리겠네요.

이제품은 GS라서 맨싸이즈에 있는 전창에어가 아닌 뒷부분만 에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MAN과 GS의 외관상 중창은 똑같습니다.



원판들을 보면 저 로고 대신 나이키 스우시로되어 있지만 요즘 나오는 조던 모델들은 스우시 대신 점프맨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이제품도 역시 파란색에 점프맨로가 있습니다.



베로를 보면 점프맨로고가 자수처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맨과 gs의 차이를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맨은 슈레이스구멍이 3개인데 gs는 2개 ps는 1개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맨싸이즈와 ps싸이즈를 구하면 비교샷을 올려야겠네요.



전체적인 옆모습입니다.

적적한 코끼리패턴과 흰색과 파란색이 들어간 중창 회색에 아웃솔까지 뭐하나 흠잡을때 없는 컬러라 생각이 드네요.



아웃솔을 보면 뭔가 허전해 보인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단순하게 되어 있습니다.

굳이 포인트를 찾으라면 jordan이라고 써있는 글씨??????




'리뷰 REVIEW > 스니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R FORCE 1 HIGH VT SUPREME  (0) 2012.04.22
에어 포스원 미드 간장  (2) 2012.03.17
스테판 야노스키  (4) 2012.01.07
퓨마 R698 조거  (0) 2011.11.21
조던 7대 보르도 PS  (1) 2011.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