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 장난감!!

아이언맨&토이스토리

 

 

 

 

아이언맨 마크 3

 

토니파크얼굴파츠가 들어있어 아이언맨 헬맷과 교환하여 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워머신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어맨2에서 등장한 또다른 슈트입니다.

 

 

 

 

역시 저렴한 제품을 구입했더니 제대로 서있지를 못하네요 ㅜㅜ

 

아이언맨포스터를 흉내내봤는데 역시 안되요~~~~~~~~~~~ ㅠㅠ ㅋㅋㅋ

 

 

 

 

아이언맨은 가슴팍에 LED가 들어오네요. 워머신은 그러거 없음!!!!

 

 

 

 

 

 

 

아이언맨&워머신

 

피큐어 , 베어브릭 , 큐브릭

 

베어브릭아이언맨도 따로 사진을 찍었는데 지워졌는지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ㅎㅎ

 

 

 

 

우디

 

얼굴파츠와 쌍안경이 들어있습니다.

 

아이언맨과 같이 이 제품과 버즈도 제대로 서질 못하네요 

 

 

 

 

초점이 얼굴이 아닌 보안관뱃지로 가있네요!  눈알을 움직일수 있다는 사실에 깜짝놀랐습니다.

 

우디를 보면 눈알이 튀어 나올거 같습니다..  아이고 무셔~ ㅡㅡ

 

 

버즈라이트이어

 

아쉽게도 저가모델이라 그런지 팔에서 레이저발사는 없습니다.

 

 

 

 

이제품역시 눈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표정이 딱 애니에서 처럼 "내가 제일 잘나가~" 이건데요 ㅎ

 

 

 

 

날개도 바꿀수 있습니다.

 

뒤에 버튼을 누르면 펴지는건지 알았는데 단순 교환식입니다.

 

 

 

 

군인장난감 3점이 포함되 있습니다.

 

 

이사진역시 토이스토리의 한장면을 흉내내려 했지만 실패!!!!아오

 

 

 

토이스토리 우디&버즈

 

피큐어 , 큐브릭

 

이제품도 베어브릭으로 구해야겠네요!!

 

 

 

큐브릭에서는

 

우디는 카우보이 모자가 버즈는 로켓이 추가로 포함되 있습니다.

 

 

 

'어른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미드 & 베어브릭  (0) 2012.11.18
건담 AGE-2  (0) 2012.11.10
농구공  (0) 2012.08.08
꿀벌 엔 무당벌래  (0) 2012.08.08
마이퍼스트  (0) 2012.08.08